회전 시킬 이미지의 클래스를 .spinimage라고 가정하고 4초동안 한바퀴 돌아가는 애니메이션을 구현한다고 할 때 아래와 같이 만들면 된다.
.spinimage{ -webkit-animation: spin 4s infinite linear; -o-animation: spin 4s infinite linear; -moz-animation: spin 4s infinite linear; animation: spin 4s infinite linear; } @-webkit-keyframes spin { 0% {-webkit-transform: rotate(0deg);} 100% {-webkit-transform: rotate(360deg);} } @-moz-keyframes spin { 0% {-moz-transform: rotate(0deg);} 100% {-moz-transform: rotate(360deg);} } @keyframes spin { 0% {transform: rotate(0deg);} 100% {transform: rotate(360deg);} }
회전을 멈출 때는 아래 코드를 활용한다.
.stoped{ -webkit-animation-play-state: paused; -moz-animation-play-state: paused; -ms-animation-play-state: paused; -o-animation-play-state: paused; animation-play-state: paused; }
멈춘 상태에서 회전을 진행하고 싶을 때는 아래 코드를 활용한다.
.turned{ -webkit-animation-play-state: running; -moz-animation-play-state: running; -ms-animation-play-state: running; -o-animation-play-state: running; animation-play-state: running; }